유튜브 BGM 로열티 프리 뮤직 음악 사이트 에피데믹사운드 가격 무료 체험

여러분이 유튜브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완벽한 음악을 찾고 있다면, 에피데믹사운드가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에피데믹사운드의 사용 방법과 가격, 그리고 플랫폼 무료 체험 활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피데믹사운드 소개

에피데믹사운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효과음을 제공하는 로열티 프리 뮤직 플랫폼입니다.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뉴욕, 로스앤젤레스, 암스테르담, 서울, 스톡홀름 등 여러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죠. 현재 4만 개 이상의 음악과 9만 개의 효과음을 제공하고 있어,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격 및 플랜 변경 사항

에피데믹사운드는 개인, 상업, 엔터프라이즈 플랜 등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 플랜은 월간으로 가입 시 17.99달러, 연간으로 가입하면 월 9.99달러로 저렴해집니다. 상업 플랜은 월간 39.99달러, 연간 구독 시 월 19.99달러에 이용할 수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플랜은 견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 개인 플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채널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
  • 상업 플랜: 소규모 기업이나 프리랜서에게 적합, 고객 작업에도 사용 가능
  • 엔터프라이즈 플랜: 대규모 기업이나 TV 프로그램, 광고 등에 사용 가능

플랫폼별 사용 방법

에피데믹사운드는 유튜브, 틱톡, 트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의 경우, 에피데믹사운드에 등록된 음악을 사용하면 저작권 문제 없이 콘텐츠에 활용할 수 있죠. 틱톡이나 트위치에서도 동일한 방식으로 음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에피데믹사운드 계정에 채널을 등록하여 저작권 걱정 없이 사용
  • 틱톡, 트위치: 플랫폼별로 최대 3개의 채널 을 등록하여 사용 가능

음악 및 효과음 라이브러리

에피데믹사운드에는 사용자의 취향과 필요에 맞는 다양한 음악과 효과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장르별, 기분별, 신곡, 스태프 추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음악을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할리우드 에픽’과 같은 테마를 선택하면 관련 음악들을 쉽게 찾을 수 있죠.

노래 및 플레이리스트 추천 기능

사용자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맞춤형 음악과 플레이리스트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발견하거나 특정 분위기에 맞는 음악을 쉽게 찾을 수 있죠.

음악 검색 및 필터링 기능

장르, 기분, BPM, 보컬 유무 등 다양한 필터 옵션을 통해 원하는 음악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필터링 기능은 콘텐츠 제작에 있어 시간을 절약해주며, 더욱 효율적인 음악 선택을 가능하게 합니다.

저작권 및 사용 권한

에피데믹사운드의 모든 음악은 로열티 프리이며, 사용자가 구독 플랜에 따라 다양한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플랜의 경우, 유튜브와 같은 개인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상업 플랜을 이용하면 더 많은 플랫폼과 클라이언트 작업에 음악을 사용할 수 있죠. 엔터프라이즈 플랜은 대규모 프로젝트와 광고 등에 적합합니다.

사용자 경험 및 후기

많은 사용자들이 에피데믹사운드의 편리함과 다양한 음악 컬렉션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실제 사용자들은 에피데믹사운드를 통해 자신의 콘텐츠에 맞는 음악을 쉽게 찾고, 고품질의 콘텐츠 제작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고 후기를 남겼습니다.

마치며

에피데믹사운드는 유튜브 및 다른 플랫폼에서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고품질 음악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다양한 플랜과 편리한 사용 방법으로 많은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에피데믹사운드를 통해 여러분도 콘텐츠 제작의 질을 한층 높여보세요.

Leave a Comment